통일교 문형진, 문선명과 여섯 마리아 관계 인정(현대종교)

  • 8월 09, 2015

통일교 문형진, 문선명과 여섯 마리아 관계 인정

기사승인 2015.08.09  17:22:01

         

 

▲ 여섯 마리아에 관해 강연하는 문형진 (www.youtube.com/watch?v=SmjM6x-V91M)

통일교는 문선명과 여섯 마리아의 관계를 언급한 고 탁명환 소장의 주장을 거짓이라고 비판해 왔다. 하지만 문선명의 후계자인 문형진은 문선명과 여섯 마리아의 관계를 인정하는 강연을 했다.

유투브에 게시되었던 내용에 따르면, 문형진은 여섯 마리아에 관한 문제는 통일교에게 대단히 중요하다고 언급하면서, 여섯 마리아에 관한 사실을 숨기려는 시도는 잘못된 유혹이라고 비판한다. 또한 문선명이 여섯 마리아와의 성적관계를 가진 것은 사탄의 혈통을 끊기 위한 사역이었으며, 이러한 사실을 불편해할 필요가 없다고 신도들을 설득한다. 문형진은 통일교 신도들이 만약 문선명이 여섯 마리아와 관계한 이유가 문선명의 육신이 약해 저지른 일이라고 믿는다면, 이는 곧 성육신하신 하나님의 육신이 약하다는 말과 다르지 않다고 경고한다.

문형진은 자신이 워싱턴 D.C.에서 경험한 문선명과 부인 한학자의 말다툼(argument)을 예로 들면서, 한학자가 문선명에게 “만약 내가 당신을 구원(결혼)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배 다른 많은 자식들을 많이 두었을 것이다”라고 비난(condemn)했다고 증언했다.

 

탁지일 편집장 jiiltark@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