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교회(두날개)의 협조에 대한 답변


다솔300.PNG


다솔300 비젼1000 책.PNG


(위 자료는 풍성한 교회의 주보와 김성곤목사의 책에서 발췌한 내용으로 글을 올린 회원과 관계가 없습니다)


풍성한교회와 김성곤목사님에 대하여 한동안 측은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인간적인 생각임을 하나님께서는 분명하게 가르쳐주십니다. 다른 불을 들고 하나님의 거룩한 성막에든 아론의 두 아들 나답과 아비후에게 내리신 죽음은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명령이 아닌 다른 것을 행하는 자에게 주어지는 심판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말씀하시지 않은 다른 복음으로 성도를 유혹하는 무리들은 하나님의 대적자이며 사도 바울이 말한 저주를 받아야 할 무리들입니다.

 

한동안 왜 이렇게 아론의 두 아들을 단 한 번의 용서도 없이 죽이셨을까? 왜 가나안 사람들을 그렇게 인정사정도 없이 죽이라고 하셨을까?”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그것은 성도의 장막에 핀 나병과 같이 거룩한 백성을 죽음으로 이끄는, 결코 가까이 하지 말아야 할 죽음의 길이기 때문임을 깨닫습니다.

 

우리는 다른 복음을 전하는 자들에 대하여 결코 관대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그들은 결코 돌아설 수 없는 존재임을 하나님께서는 분명하게 각인시켜 주십니다. 긁어내어도 안 되면 파내어야 하고 파내어도 안 되면 그 집을 불살라야 합니다. 그리고 영원히 거주하지 말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이 살 수 있는 집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말씀의 기준에 어긋나는 모든 것들은 강력히 대처해야 합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그러므로 풍성한교회와 두날개 관계자들은 잘 새겨들으십시오. 일전에도 말씀을 드렸지만 이것은 저 개인에 대한 싸움이 아니라 하나님께 대한 싸움이라고 분명히 말씀드렸습니다.

 

쓸데없이 법적공문이나 날리지 마시고, 혹 여러분들이 아직 그리스도께 속한 사람이라 생각이 들면 우리 교회 내에서 정당한 방법으로, 저와 어려분이 속한 합동총회와 여러분의 신학적 문제가 되는 부분을 지적한 합신이대위측과 분명한 방법으로 변론 혹은 주장을 펴십시오. 저 역시 합동측 교회의 성도로써 우리의 교단의 교리를 벗어난 부분에 대하여 지적하는 것이므로 이 일에 대하여 자격이 있다 판단합니다. 그리고 다른 부분 때문에 세상법으로 처리해야 할 부분이 있다 하시면 언제든지 그렇게 하셔도 됩니다.

 

참으로 한심스러운 풍성한교회와 두날개 관계자 여러분, 제 글을 통해 여러분들 교회가 발칵 뒤집어졌다고 하는데, 여러분이 그토록 자랑하는 제자들 중에 여태껏 제가 제기한 여러분의 문제에 대해 어찌 한 사람도 반론을 제기하거나 여러분의 목사님을 두둔하는 사람이 없습니까? 부끄럽지 않습니까?

 

협조를 구한다고 하셨습니까? 어떤 협조를 말하는 것입니까? 내가 지금 여러분을 기쁘게 해야겠습니까? 아니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야 하겠습니까? 저는 하나님과 함께 여러분을 저주합니다.

 

저는 여러분을 비방한 적이 없고 사실을 이야기 했으며, 간절한 마음과 아픔으로 여러분을 돌아보게 하도록 애를 썼을 뿐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여러분의 반응에 대해 여러분을 저주하는 사람이 되었으므로 이제 어떤 협조도 구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 참고로 어떤 공문이나 협박에 아무 반응도 하지 않을 것이므로 일전에 드렸던 글처럼 여러분이 하고싶으신 대로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떤 방식이든 싸움을 걸어오신다면 전투적으로 싸워드리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No. Subject Author Date Views

합신교단 충청노회, 두날개 참여금지 결의 file

예장합신의 충청노회에서 9월 총회 이후 2015년 10월12일에 두날개에 대한 참여금지를 결의하였음이 밝혀졌다.

풍성한교회(두날개)의 협조에 대한 답변(4) (회원의 글) file

풍성한교회(두날개)의 협조에 대한 답변 (위 자료는 풍성한 교회의 주보와 김성곤목사의 책에서 발췌한 내용으로 글을 올린 회원과 관계가 없습니다) 풍성한교회와 김성곤목사님에 대하여 한동안 측은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인간적인 생각임을 ...

풍성한교회 김목사님과 그를 좇는 분들께(3) 회원의 글 file

풍성한교회 김목사님과 그를 좇는 분들께(회원의 글) 아바의 아들 이 글을 쓰기 전에, 지난 날 목사님의 전도사시절부터 함께 했던 시간을 오랜 시간 되돌려봤습니다. 아마 오래 전부터 그런 생각을 줄곧 했던 터라 남달리 목사님에 대한 애정이 깊었음을 고...

풍성한교회의 반박글에 대한 재반론 (2) 회원의 글 file

반박글에 대한 재반론 닉네임 : 아바의 아들 * 이 글 이전에 올렸던 "풍성한교회와 두 날개를 좇는 분들에게"라는 글에 대한 반박 글이 있어서 제 반론하여 올립니다. 풍성한교회를 오래동안 알고 있는 한 사람으로서 풍성한 교회를 비방하는 거짓주장의 내용...

풍성한 교회와 두날개를 좇는 분들에게 (1) 회원의 글 file

풍성한교회와 두 날개를 좇는 분들에게 - 닉네임 <아바의 아들>이라는 평이협 카페의 회회원께서 올려주신 글을 이곳에 다시 올립니다 (운영자) 그동안 합신이대위와 두 날개측이 서로 주고받는 이야기들을 보면서 많이 안타까웠습니다. 풍성한교회의 초창기 ...

두날개를 변호하는 자들의 의도는 무엇인가? file

두날개를 변호하는 자들의 의도는 무엇인가? 이인규 1) 두날개가 합신보고서의 주장과 같은 내용을 가르친 적이 없으며, 합신 이대위가 모두 조작을 했다는 뜻인가? 2) 두날개가 이미 잘못된 점을 인정하고 고친다고 했으니, 합신 이대위는 더이상 따지지 말...

두날개 시스템에 대한 연구(예장합신 이대위) file

두 날개 시스템에 관한 연구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이단사이비책위원회 1. 두 날개 시스템 조사연구 경위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제98회 총회(2013.9.)에 충남노회(노회장:김무정목사)의 헌의안 “두 날개 컨퍼런스의 이단성 조사청원의 건”이 올라왔다. 헌...

두날개에 대한 기사(2) 종교와진리 6월호 file

종교와 진리에서 많은 사람들을 취재하고 여러 자료들을 수집하여 두날개에 대한 기사를 비교적 구체적으로 올렸습니다.

두날개에 대한 기사(1) 종교와진리 6월호 file

종교와 진리에서 많은 사람들을 취재하고 여러 자료들을 수집하여 두날개에 대한 기사를 비교적 구체적으로 올렸습니다. (2편 계속)

G12와 두날개의 비교 file

G12와 두날개의 비교 평이협 이인규 1) G12와 유사단체의 교단 규정 2008년 G12에 대해서 예장합동에서는 “이단성이 있다”고 공식 규정되었으며, 반면에 예장통합에서는 “문제가 있다”는 식으로 가볍게 규정되었다. 예장통합의 보고서는 G12의 신학적인 문제...

두날개(김성곤목사)의 문제점 file

두날개(김성곤목사)의 문제점 평이협 대표 이인규 (두날개 견고한진파하기) 1. 역사와 유래 1) G12와의 연관성 2) G12와 두날개의 비교 2. 세자르 카스텔라노스의 직통계시 3. 두 날개의 문제점 4. 두 날개의 용어들 1) 쓴뿌리 2) 견고한 진을 파하라 3) 기름...

Sign In

로그인폼

Keep me sign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