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의 고소와 소송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 8월 11, 2015

현재까지 고소와 소송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평이협   이인규



금년 초부터 시작하여 갑자기 이단들에게 평소보다 더욱 많은 소송을 당하였고,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이 급증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많은 고소를 당했지만, 여태껏 다른 사람을 고소한 적이 없었으며, 그러나 도저히 그대로 묵과할 수 없는 지경까지 왔기 때문에 저 역시 그들을 고소하게 되었습니다.

소송비용과 변호사 방어 비용등이 많이 부족하였지만, 카페의 많은 분들이 지원을 하여 주셔서 정말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결국 많은 비용과 함께 아까운 시간들이 들어갔습니다

최근에 제가 고소를 당한 것이 모두 5건이고, 제가 고소를 직접 한 것이 모두 4건으로서 모두 9건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제가 고소를 한 것은 모두 기소가 되었고, 제가 고소를 당하거나 소송을 당한 것은 불기소가 되거나 기각되었습니다)

인터콥 건은 형사소송에서 승소하였고, 민사소송도 이미 이겼고, 항소건도 기각되었습니다. (인터콥은 저를 모두 9번 고소를 했으며, 저는 단 한번도 고소를 하지 않았으며 모두 승소했습니다)

신현옥 측이 고소를 한 건도 불기소 되었습니다.

이인강 건은 그쪽에서 민사소송을 취하하였습니다.

신옥주(은혜로교회) 건은 그쪽에서 민사소송을 한 것은 이번에 기각되었고, 제가 고소를 한 3건에 대해서는 모두 검찰로 기소되었습니다. 

황규학에 대한 저의 고소도 최근에 경찰이 검찰로 기소의견으로 올라갔습니다.

제가 고소를 한 것은 이것으로 끝나지 않을 것이며, 형사고소가 끝나고 판결이 되면 계속하여 민사소송이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물론 신옥주와 황규학 외에도 많은 이단들이 저에 대한 허위사실로 명예훼손과 모욕을 한 것에 대해서는 이미 모두  자료를 조사하고 스크랩을 해 놓았다는 것을 알려 드립니다. 이것도 곧 착수를 하게 될 것입니다.

– 저는 어떤 교회에서도 제명이나 출교를 당한 적이 없습니다

– 저는 어느 이단이나 어느 문제단체에서도 돈이나 댓가성 접대를 받은 사실이 없습니다

– 저는 다른 사람의 사주나 명령을 받고 일하지 않으며, 돈을 받고 어떤 사람의 하수인 노릇을 한 적이 없습니다. 저는 주님이 저에게 주신 사명을 갖고 주님을 위하여 이단사역을 할 뿐입니다

– 저는 공식적으로 대학졸업 이상의 학력을 갖고 있으며, 권위있는 여러 이단연구단체에 정식으로 소속되어 있으며, 허위 학력이나 허위 약력을 소개한 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 저는 예를 들면 삼신론같은 정통신학과 다른 이단적인 주장을 지지한 적이 없습니다.

– 저는 이단을 연구하는 사람으로서, 제 개인이 어느 단체나 목사를 이단이라고 규정하지 않으며, 교단에서 공식으로 발표한 이단 규정을 지지하고 따릅니다.(신학적인 견해로서 이단성에 대한 연구를 할 뿐입니다) 

저는 정확한 연구와 증거자료를 제시하며, 성경적인 증거와 신학적인 논리를 근거로 어느 단체나 목사에 대한 이단성 연구와 교리비판을 합니다. 물론 제 개인이 마음대로 이단이라고 규정한 적은 없습니다.

그들이 저를 비판하기 위해서는 성경적인 근거나 신학적인 논리를 제시하면 되지만, 저는 정통신학과 다른 주장을 한 적이 없습니다.

그들이 사용하는 수법은 항상 허위사실로 인한 개인적인 인격을 비난합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거짓말을 해서라도 이인규를 흠집을 내어보자…. 한마디로 그들의 정체가 무엇인지 말하여 주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그러한 행위 자체가 잘못이라는 것을 스스로 느끼고 그 단체에서 빠져나왔다고 합니다

그러나 인터넷에 실려있는 허위사실에 대해서 이번만큼은 절대로 그냥 넘어가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또한 터무니없는 욕설과 명예훼손에 대해서 가만히 묵과하지 않을 것입니다.